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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듈 구성
C++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는 경우 필요에 따라 이를 적절하게 묶어 사용할 필요가 있게 된다.
이때, 이를 모듈로 구성하게 되는데 모듈은 언리얼에서 지정한 구성을 따라야 한다.
언리얼 모듈 구성 여기에서 Public 폴더에는 헤더 및 선언이 들어가며 Privtate 폴더에 소스 및 정의가 들어가게 된다.
이후 언리얼 프로젝트 파일을 수정하여 모듈을 프로젝트에 추가하면 에디터에서도 해당 모듈의 폴더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언리얼 엔진에서 게임플레이 모듈을 만드는 방법 | 언리얼 엔진 5.0 문서 (unrealengine.com)
게임플레이 모듈 생성
게임의 런타임 모듈을 처음부터 생성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docs.unrealeng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