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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관련 오브젝트
기본적으로 다음 세 가지 오브젝트를 통해 충돌체를 구현할 수 있다.
- 스태틱 메시 애셋
- primitive 컴포넌트
- 피직스 애셋
충돌 영역
충돌 시 어떻게 반응할지를 설정하는 영역으로 크게 다음 세 가지 영역을 설정해야 한다
- 콜리전 채널과 기본 반응
- 콜리전 채널의 용도
- 다른 콜리전 채널과의 반응
충돌 반응으로는 무시, 겹침, 블록이 존재한다.
디버그 헬퍼
언리얼에는 디버깅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형을 그려주는 함수를 제공한다.
"DrawDebugHelpers.h"를 통해 다양한 도형을 그릴 수 있고 적절한 동작인지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