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real/C++] AsyncLoading에서 입력 처리게임 엔진/Unreal 2025. 9. 8. 11:10
AsyncLoading 중 입력 받도록 처리
TMulticastDelegate<void()> FCoreDelegates::OnAsyncLoadingFlush;
TMulticastDelegate<void()> FCoreDelegates::OnAsyncLoadingFlushUpdate;
가 있고 특히 두 번째가 틱마다 들어오니 사용하면 된다.
만약 AsyncLoadingScreen 사용중이라면 FDefaultGameMoviePlayer가 돌게 되므로 GetMoviePlayer()에서 OnMoviePlaybackTick() 쓰면 변수로 틱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
OnMoviePlaybackStarted(), OnMoviePlaybackFinished() 에서 시작, 끝을 받을 수 있다.
키보드 마우스 입력 처리 함수FPlatformApplicationMisc::PumpMessages(true);
컨트롤러 입력 처리 함수
FSlateApplication::Get().PollGameDevice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