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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Editor] Profiler 사용법 링크게임 엔진/Unreal 2024. 5. 24. 21:56
튜토리얼은 다음을 참고.
언리얼 엔진의 언리얼 인사이트 | 언리얼 엔진 5.2 문서 | Epic Developer Community (epicgames.com)
언리얼 엔진의 언리얼 인사이트 | 언리얼 엔진 5.4 문서 | Epic Developer Community
언리얼 인사이트로 프로젝트를 프로파일링합니다.
dev.epicgames.com
인사이트 빌드 방법, 이 방법으로 프로파일러도 빌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바람.
언리얼 엔진의 트레이스 퀵스타트 가이드 | 언리얼 엔진 5.2 문서 | Epic Developer Community (epicgames.com)
언리얼 엔진의 트레이스 퀵스타트 가이드 | 언리얼 엔진 5.4 문서 | Epic Developer Community
다음 구성 단계에 따라 언리얼 인사이트 사용을 시작하세요.
dev.epicgames.com
프로파일러는 Stat 명령어로 실행함.
프로파일링 시작 : Stat StartFile
프로파일링 종료 : Stat StopFile
※ 에디터 하단에 프로파일링 탭에서 파일 위치로 바로 이동할 수 있음.
언리얼 엔진의 통계 명령 | 언리얼 엔진 5.2 문서 | Epic Developer Community (epicgames.com)
언리얼 엔진의 통계 명령 | 언리얼 엔진 5.4 문서 | Epic Developer Community
언리얼 엔진에서 게임 통계를 표시하는 데 특화된 콘솔 명령입니다.
dev.epicga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