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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C++] Montage에서 SkeletalMeshComponent 가져오기게임 엔진/Unreal 2024. 2. 24. 16:36
다음과 같이 PreviewMesh를 이용하거나, Skeleton에서 FindCompatibleMesh로 매칭이 되는 스켈라탈 메쉬를 로드하여 가져와 SkeletalMeshComponent에 설정할 수 있다.
USkeletalMesh* pPreviewMesh = _pMontage->GetPreviewMesh(); if (pPreviewMesh == nullptr) { pPreviewMesh = _pMontage->GetSkeleton()->FindCompatibleMesh(); } USkeletalMeshComponent* pSkeletalMeshComp = NewObject<USkeletalMeshComponent>(); pSkeletalMeshComp->SetSkeletalMesh(pPreviewMesh); if (IsValid(pSkeletalMeshComp)) { pSkeletalMeshComp->SetSkeletalMesh(nullptr); pSkeletalMeshComp->RemoveFromRoot(); }
※ 어쨌든 로드해 오는 것이기 때문에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정확한 데이터가 나온다고 보장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