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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C++] 애니메이션 State Event 타이밍 이슈 처리게임 엔진/Unreal 2023. 6. 17. 17:17
애니메이션 State Event를 사용하는데, 다른 캐릭터의 이벤트 타이밍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다면 다음 옵션이 켜져 있는지 확인 후 해당 애니메이션에서만 옵션을 False로 처리하자.
USkinnedMeshComponent::bEnableUpdateRateOptimizations (기본값 : True)
해당 옵션이 활성화 되어 있으면 화면에 표시되는 크기에 따라 애니메이션 업데이트를 늦추게 된다.
일반적인 경우에는 성능을 위해 필요하지만 이벤트가 정확한 타이밍에 발동해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동작에만 이 옵션을 꺼주면 정상적인 동작을 확인할 수 있다.
bEnableUpdateRateOptimizations | Unreal Engine Document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