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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ditor] 프로퍼티에 플래그 조건으로 사용 여부 결정하기게임 엔진/Unreal 2023. 2. 17. 23:06
UPROPERTY의 meta 내부에 EditCondition = "" 으로 사용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UENUM() enum class ETestEnum { One, Two, }; UPROPERTY(EditAnywhere) ETestEnum TestType; // TestType이 One일 때만 사용(편집 여부) UPROPERTY(EditAnywhere, meta=(EditCondition="TestType == ETestEnum::One")) float SizeNumber; // TestType이 Two일 때만 사용(편집 여부) UPROPERTY(EditAnywhere, meta=(EditCondition="TestType == ETestEnum::Two")) FString SizeDescription;
추가로 EditConditionHides를 추가하면 해당 옵션이 아닐 경우 표시가 안 되게 된다.
UPROPERTY(EditAnywhere, meta=(EditCondition="TestType == ETestEnum::One", EditConditionHides)) float SizeNumber;
UPROPERTY EditCondition and CanEditChange · ben🌱ui (benui.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