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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tter UI...3일지 2022. 10. 20. 21:12
개별 컴포넌트 차이점 - Raw 이미지
일반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이미지를 화면 모드에 따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다.
개별 컴포넌트 차이점 - 패널
개별 컴포넌트 차이점 - 토글
적용할 수 있는 트렌지션 값을 하나의 토글에서 여러 값을 동시에 조절할 수 있는 변수가 추가되었다.
값을 조절하는 것 외에 On/Off 처리할 수 있는 토글 트렌지션도 따로 지원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코드를 살펴보면 실제로 무슨 동작을 하지는 않는 것 같다.
protected override void DoStateTransition(SelectionState state, bool instant) { base.DoStateTransition(state, instant); if (!(base.gameObject.activeInHierarchy)) return; foreach (var info in betterTransitions) { if (state != SelectionState.Disabled && isOn) { var tglTr = betterToggleTransitions.FirstOrDefault( (o) => o.TransitionStates != null && info.TransitionStates != null && o.TransitionStates.Target == info.TransitionStates.Target && o.Mode == info.Mode); if (tglTr != null) { continue; } } info.SetState(state.ToString(), instant); } }
보면 tglTr을 찾아오는데 찾아온 값으로 아무런 처리를 하지 않고 그냥 넘어간다.
따라서 Better Transitions만 사용하면 되는 것으로 보인다.
뭔가 이상해서 가이드를 찾아보니 Better Transitions와 동일하게 동작하지만 여러 옵션이 있는 대신 On/Off만 있다고 한다.
추가 정보에서 Better Transitions의 정체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액터를 추가해 넣으면 옵션이 표시되는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토글 특성상 On/Off만 필요한 경우가 있으니 Better Toggle Transition이 따로 있는 것으로 보인다.
개별 컴포넌트 차이점 - 슬라이더
토글과 마찬가지로 여러 값을 동시에 바꿀 수 있는 트렌지션 배열이 추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