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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5.0에서 BP 프로젝트에서 C++ 클래스 생성하기
언리얼 4.0에서는 파일 탭 밑에 [새로운 C++ 클래스...] 버튼이 있었는데 5.0에서는 이 버튼이 툴 탭 밑으로 옮겨갔다.
이상의 버튼을 눌러 새 클래스를 생성하면 자동으로 빌드가 되면서 프로젝트 폴더에 같은 이름의 솔루션 파일이 추가되고 자동으로 솔루션이 열리면 생성된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자동 생성된 코드는 언리얼 엔진 구동에 필요한 내용이 기본적으로 채워진 상태로 존재한다.
이 상태에서 기존 에디터를 닫고 디버그 실행하면 빌드가 되면서 에디터가 실행된다.
에디터의 콘텐츠 드로어를 보면 C++ 클래스 폴더와 방금 추가한 클래스를 확인할 수 있다.
※ 최초 빌드 시에는 상당히 느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