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공지
방명록
태그
분류 전체보기
(736)
일지
(572)
코딩 테스트
(27)
JUNGOL
(27)
프로그래밍 기초
(0)
자료구조
(12)
알고리즘
(26)
C++
(11)
게임 엔진
(0)
Unity
(12)
Unreal
(13)
개발 도구
(7)
배치 | 터미널 (CMD)
(1)
형상관리 도구 (SCM)
(1)
통합 개발 환경 (IDE)
(5)
보관함
(56)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코딩시간
코딩시간
메뉴
검색
컨텐츠 검색
인터프리터...1
일지
2020. 10. 17. 16:29
인터프리터를 개발하는 자세
작은 사양으로 만든다
올바르게 구조를 만들면 기능을 확장하기 쉬워진다.
정석에서 배운다
정석적인 이론을 통해 개발한 뒤 독자적인 아이디어를 추가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해하기 쉬운 코드로 만든다
지나친 기교를 피하고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한다.
조금씩 상세화한다
일단 돌아가는 코드를 만들고 동작하는 기능을 추가하자.
더보기
참고문헌
만들면서 배우는 인터프리터
하야시 하루히코
상세보기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코딩시간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관련글
관련글 더보기
자료구조...18
인터프리터...2
자료구조...17
JUNGOL...9
댓글
댓글 접기
댓글 펼치기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