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니티 화면 비율 고정 처리...11
    일지 2021. 10. 6. 11:52

    화면 비율 변경 횟수 변경

    화면 비율 변경 처리가 씹히지 않도록 SetResolution를 여러 번 반복하도록 코드를 추가했다.

     

    ResolutionController.cs

    public class ResolutionController : MonoBehaviour
    {
        // ...
    	public int RefreshCount { get; set; } = 3;
        
        // ...
        
        private IEnumerator SetFixedResolution()
    	{
    		// ...
    
    		for (int i=0; i< RefreshCount; i++)
    		{
    			Screen.SetResolution(m_screenSizeX, m_screenSizeY, false);
    
    			yield return null;
    		}
    
    		// ...
    	}
    	
        // ...
    }

     

    실행 결과는 다음과 같다.

    화면 비율 변경 처리 반복 실행 결과

     

    그리고 조금 더 생각해 본다면 이 과정에서 변경하는 크기를 보간하면 서서히 사이즈가 커지는 애니메이션 효과를 부여할 수 도 있을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