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티 화면 비율 고정 처리...11일지 2021. 10. 6. 11:52
화면 비율 변경 횟수 변경
화면 비율 변경 처리가 씹히지 않도록 SetResolution를 여러 번 반복하도록 코드를 추가했다.
ResolutionController.cs
public class ResolutionController : MonoBehaviour { // ... public int RefreshCount { get; set; } = 3; // ... private IEnumerator SetFixedResolution() { // ... for (int i=0; i< RefreshCount; i++) { Screen.SetResolution(m_screenSizeX, m_screenSizeY, false); yield return null; } // ... } // ... }
실행 결과는 다음과 같다.
화면 비율 변경 처리 반복 실행 결과 그리고 조금 더 생각해 본다면 이 과정에서 변경하는 크기를 보간하면 서서히 사이즈가 커지는 애니메이션 효과를 부여할 수 도 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