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니티...3
    일지 2021. 4. 19. 22:27

    이미지 구성 요소

    • Source Image 표시할 이미지(스프라이트 변환 후 사용)
      • Image Type 이미지 표시 방식 지정
        • Simple 원본 이미지를 Transfrom에 맞춰 늘여서 사용
        • Sliced9 분할 한 이미지를 각각의 영역을 늘려서 사용
        • Tiled 이미지를 Transform 크기에 맞게 반복적으로 표현
        • Filled 이미지의 일부만 표시
    • Color 이미지 결과에 적용할 색상(곱 연산 적용)
    • Material 재질 지정(쉐이더 적용을 위해 사용)
    • Raycast Target 레이캐스트 검사에 사용할지 여부

     

    로우 이미지 구성 요소

    • Texture 표시할 이미지(이미지 파일 그대로 사용)
      • Set Native Size 지정한 이미지의 원본 사이즈 적용
    • Color 이미지 결과에 적용할 색상(곱 연산 적용)
    • Material 재지 지정(쉐이더 적용을 위해 사용)
    • Raycast Target 레이캐스트 검사에 사용할지 여부
    • UV Rect 이미지의 크기 및 출력 위치 조정을 위한 이미지 좌표

     

    댓글

Designed by Tistory.